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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의철 作 단색화(Dansaekhwa)- traces of time <시간의 痕迹 > (4)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2022.08.10.~22. <용산아트홀 미술관> ... -◇祝賀 합니다 -◇ 글 : 장서윤 기자 (前월간 美術世界)

kwonec 2022. 8. 12. 2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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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 8. 12.

-◇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2022.08.10.~22. <용산아트홀>

 

 

 

 

▲ Traces of Time-2205 ∥ 53×53㎝ ∥ Mixed Media on Canvas,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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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8. 12.

-◇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2022.08.10.~22. <용산아트홀>

 

 

Traces of Time-2205 ∥ 53×53㎝ ∥ Mixed Media on Canvas, 2022

 

 

 

 

 

 

 

 

 

 

Traces of Time-2205 ∥ 53×53㎝ ∥ Mixed Media on Canvas 2022

 

 

 

 

 

 

Traces of Time-2205 ∥ 53×53㎝ ∥ Mixed Media on Canvas,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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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2022.08.10.~22. <용산아트홀 미술관>

 

 

글 : 장서윤 기자 (前월간 美術世界)

 

 

글 : 장서윤 기자 (前 월간 美術世界)

 

한국적인 입체추상을 선보여온 단색화(Dansaekhwa)

권의철(權義鐵) 작가가 .08.10.~22. <용산 아트홀 에서

진행되는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참가 출품.

 

권의철 작가는 2세대 단색화 작가라고 불리고 있다. 작가

는 단순한 색채 캔버스안에 마치암각화와 같이 새겨진 문

양과 같은 새겨진 문양과 독특한 패턴의 조형언어를 창조

하여 독자적인 작품 세계를 펼쳐왔다.

 

그간 <히스토리(history)> 연작에 몰입해온 작가는 이번

전시 를 통해 <시간의 痕迹 (tracesof time)>연작을 선보

인다.

 

그가 작품의 모티브로 삼고있는 오래된 비석에 새겨진 문

, 그리고 비석의 표면을 덮고있는 억겁의 시간을 뚫고

나온 듯한 까끌한 질감은<시간의 흔적(traces of time)>

에서도 그대로 이어진다.

 

하지만 이제는 히스토리라는 역사성보다 시간의 흐름을

형세계에 남긴 흔적들에서 권의철 작가의 시선에 포착

것일까. 작가가 캔버스 위에 쌓아올린 중첩과 반복은

총체적인 하나의 역사로 남기 이전에 작가의 예술적

고뇌와 노동이 담긴 흔적이기도 하다.

 

그 흔적들이 만들어내는 작품의 까끌하면서도 녹진한

(soft and sticky) 촉감은 전시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인생이라시간의 흔적(Traces of time)을 되새기

한다

 

 

2022, 8. .

 

장서윤 기자 (前 월간 美術世界)

 

 

 

 

 

 

 

-◇ 글 : 장서윤 기자 (前월간 美術世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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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es of Time-2205 ∥ 53×53㎝ ∥ Mixed Media on Canvas 2022

 

 

 

 

 

 

Traces of Time-2205 ∥ 53×53㎝ ∥ Mixed Media on Canvas,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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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2022.08.10.~22. <용산아트홀 미술관>

 

 

글 : 장서윤 기자 (前월간 美術世界)

 

 

글 : 장서윤 기자 (前 월간 美術世界)

 

한국적인 입체추상을 선보여온 단색화(Dansaekhwa)

권의철(權義鐵) 작가가 .08.10.~22. <용산 아트홀 에서

진행되는 제29회 한국미술 국제대전 참가 출품.

 

권의철 작가는 2세대 단색화 작가라고 불리고 있다. 작가

는 단순한 색채 캔버스안에 마치암각화와 같이 새겨진 문

양과 같은 새겨진 문양과 독특한 패턴의 조형언어를 창조

하여 독자적인 작품 세계를 펼쳐왔다.

 

그간 <히스토리(history)> 연작에 몰입해온 작가는 이번

전시 를 통해 <시간의 痕迹 (tracesof time)>연작을 선보

인다.

 

그가 작품의 모티브로 삼고있는 오래된 비석에 새겨진 문

, 그리고 비석의 표면을 덮고있는 억겁의 시간을 뚫고

나온 듯한 까끌한 질감은<시간의 흔적(traces of time)>

에서도 그대로 이어진다.

 

하지만 이제는 히스토리라는 역사성보다 시간의 흐름을

형세계에 남긴 흔적들에서 권의철 작가의 시선에 포착

것일까. 작가가 캔버스 위에 쌓아올린 중첩과 반복은

총체적인 하나의 역사로 남기 이전에 작가의 예술적

고뇌와 노동이 담긴 흔적이기도 하다.

 

그 흔적들이 만들어내는 작품의 까끌하면서도 녹진한

(soft and sticky) 촉감은 전시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인생이라시간의 흔적(Traces of time)을 되새기

한다

 

 

2022, 8. .

 

장서윤 기자 (前 월간 美術世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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